[팝송 소개/추천] 내 피아노 인트로 메이킹에 가장 큰 영향을 준 노래 Still with you(Eric Benet)

최고의 감성 보컬 Eric Benet의 "Still with you"



이 세상에 있는 수많은 곡들의 인트로 중에서 나에게 가장 많은 영향을 준 인트로가 바로 이 곡이 아닌가 싶다. Eric Benet의 Hurricane 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Still with you이다. 화성적으로 어떤 원리를 가지고 코드진행을 만들었는지는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일단 처음 내 귀로 들었을 때 그 충격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다. 적당한 템포 루바토도 중간에 들어가면서 감정선을 더해준다. 사실 이런 비슷한 본인만의 인트로 하나만 가지고 있어도 즉석에서 인트로를 만들 때 크게 걱정을 안 해도 되는 것 같다. 

악기 구성은 피아노, 현악기, 베이스 기타로 이루어져 있고 특별히 드럼이 없이도 특유의 감성으로 곡 전체가 쳐지거나 흔들리지 않고 물 흐르듯이 흘러간다. 

요즘의 Synth 사운드로 가득한 곡들도 좋기는 하지만 난 아직까지 이런 종류의 팝 음악이 더 좋다. 

여러분들도 좋은 곡 한 번 듣고 가시기 바랍니다. ^^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영상 보기(Keunyoung Song’s videos)
*YouTube
*Website
*Naver Blog
*Facebook
*NaverTV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악보 구입(Keunyoung Song’s Sheet Music)
*악보집(Song Book)
*개별악보(Sheet Music - Korea)
*개별악보(Sheet Music - Global)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음원 듣기(Keunyoung Song’s piano album)
*AppleMusic
*Spotify
*Melon
*NaverMusic
*그 외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국내 전 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팝송 소개/추천] 내 피아노 인트로 메이킹에 가장 큰 영향을 준 노래 Still with you(Eric Benet) [팝송 소개/추천] 내 피아노 인트로 메이킹에 가장 큰 영향을 준 노래 Still with you(Eric Benet) Reviewed by Keunyoung Song on 12:54 PM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