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샌프란시스코 배낭여행 #2(날씨, 다운타운, 트랜스아메리카 피라미드, 피어39)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 #2(San Francisco) - 2007.06


샌프란시스코 여행의 두번째 포스트이다. 이전 포스트에도 언급을 했지만 샌프란시스코의 6월 날씨는 정말 환상적이다. 맑은 하늘과 그렇게 덥지 않은 날씨가 여행의 맛을 더해 준다. 전날에는 주로 금문교에서 하루를 다 보내 다운타운을 제대로 볼 시간이 없었다. 샌프란시스코 여행 둘째 날에는 좀 더 다운타운 구경을 하기로 하고 여기저기 구석구석 많이 걸어다녔던 것 같다.




다운타운 쪽에서 바라본 금문교이다. 샌프란시스코는 도시 자체가 언덕 위에 세워진 도시라 자리만 잘 잡으면 주변 풍경 사진 찍기가 정말 좋았다.












'







샌프란시스코 다운타운과 이곳의 명물인 케이블카이다. 영화에 이 케이블카 참으로 많이 나왔던 것 같다. 아직도 옛날 방식 그대로 운행을 한다고 한다. 속도는 비록 느리긴 하지만 그래도 재미로 탈만하다 ㅎㅎ





다운타운 내에 있는 유니온 스퀘어 주변 사진 몇 개 더 올려본다.

















이곳은 샌프란시스코의 대표 관광지 중 하나인 피어39이다. (Pier 39) 특히 이곳은 물개가 엄청나게 많기로 유명하다. 맞다. 우리가 수족관에서 보는 그 물개다. 그냥 천지로 널려있다 ㅎㅎ 또한 주변에 마켓도 있고 이곳에서 샌프란시스코 다운타운이나 바닷가 풍경을 찍기도 좋으니 꼭 들려보기를 바란다.








샌프란시스코 제일 높은 곳에서 바라본 전경이다. 정말 멋지지 않은가? 그 당시 걷다가 너무 지쳐서 버스를 타고 올라갔던 기억이 난다 ㅎㅎ




샌프란시스코 하면 이 건물을 빼놓을 수는 없지 않은가. 바로 트랜스아메리카 피라미드이다. 영화에서 정말 많이 본 건물 중에 하나고 샌프란시스코를 걷고 있으면 여러 방향에서 이 건물을 자주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다운타운 사진들 몇 개 더 투척해 본다. 샌프란시스코를 마지막으로 1년간의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그리고 2개월간의 캐나다/미국 여행을 마치고 인천공항으로 향하는 싱가폴 에어라인에 올라타면서 잊지 못할 캐나다/미국 추억이 마무리가 되었다.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영상 보기(Keunyoung Song’s videos)
*YouTube
*Website
*Naver Blog
*Facebook
*NaverTV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악보 구입(Keunyoung Song’s Sheet Music)
*악보집(Song Book)
*개별악보(Sheet Music - Korea)
*개별악보(Sheet Music - Global)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음원 듣기(Keunyoung Song’s piano album)
*AppleMusic
*Spotify
*Melon
*NaverMusic
*그 외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국내 전 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배낭여행 #2(날씨, 다운타운, 트랜스아메리카 피라미드, 피어39) 미국 샌프란시스코 배낭여행 #2(날씨, 다운타운, 트랜스아메리카 피라미드, 피어39) Reviewed by Keunyoung Song on 6:50 AM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