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소개/추천]영국의 아이유 Corrine Baley Rae - Like a star

한국에는 아이유, 미국에는 테일러 스위프트, 영국에는 코린 베일리 레이가 있다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영국의 아이유, 코린 베일리 레이 입니다. 특히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정말로 사랑스런 아티스트이기도 합니다. 이 보석같은 가수를 알게 된 노래가 바로 Like a star 입니다. 한 때 우리나라에서도 홍대 길거리에서 정말 많이 들을 수 있었던 곡이었습니다.

곡 초반부터 후반까지 조용하고 담당한 분위기로 쭉 밀고 나가는데 전혀 지겹다고 느껴지지 않을 만큼 코린의 목소리에는 특별한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코린 베일리 레이의 Like a star 감상하시면서 하루를 시작하거나 마무리를 하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영상 보기(Keunyoung Song’s videos)
*YouTube
*Website
*Naver Blog
*Facebook
*NaverTV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악보 구입(Keunyoung Song’s Sheet Music)
*악보집(Song Book)
*개별악보(Sheet Music - Korea)
*개별악보(Sheet Music - Global)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음원 듣기(Keunyoung Song’s piano album)
*AppleMusic
*Spotify
*Melon
*NaverMusic
*그 외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국내 전 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팝송소개/추천]영국의 아이유 Corrine Baley Rae - Like a star [팝송소개/추천]영국의 아이유 Corrine Baley Rae - Like a star Reviewed by Keunyoung Song on 9:06 AM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