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소개/추천] 이것이 진정한 대가의 연주. 키스자렛(Keith Jarrett) Danny Boy

재즈 피아니스트 중에서도 단연 대가인 키스자렛의 끝장나는 대니보이 연주



진정한 연주의 대가는 연주하는게 아니라 말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엄청나게 유명한 베이시스트인 빅터우튼이 TED 강연에서 했던 말입니다. 바로 키스자렛과 같은 대가드를 보고 하는 얘기인 것 같습니다. 그의 연주를 듣고 있으면 표현이 얼마나 섬세하고 다양한지 언제 보더라도 혀를 내두를 따름입니다. 

첨부된 영상은 키스자렛이 연주한 Danny Boy 입니다. 차분하게, 그리고 과하지도 더하지도 않게 담담하게 연주를 해나가는데 듣고 있으면 그의 연주에 그냥 푹 빠져서 몇 분동안 헤어 나오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키스자렛은 스타인웨이 피아노에 강한 집착을 보이는데, 심지어는 해외에 공연하러 갈 때 그가 주로 연주하는 스타인웨이 피아노를 가져갈 정도입니다. 우리나라 내한도 그렇게 많이 요청을 했지만 실질적으로 1번 밖에 이루어지지 않은 것도 공연장의 룸어쿠스틱과 스타인웨이 피아노의 컨디션이 만족하기 않기 때문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가의 연주가 아닌 말하는 것 한 번 들어보시면서 그의 내면의 깊이 있는 연주를 한 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영상 보기(Keunyoung Song’s videos)
*YouTube
*Website
*Naver Blog
*Facebook
*NaverTV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악보 구입(Keunyoung Song’s Sheet Music)
*악보집(Song Book)
*개별악보(Sheet Music - Korea)
*개별악보(Sheet Music - Global)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음원 듣기(Keunyoung Song’s piano album)
*AppleMusic
*Spotify
*Melon
*NaverMusic
*그 외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국내 전 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팝송소개/추천] 이것이 진정한 대가의 연주. 키스자렛(Keith Jarrett) Danny Boy [팝송소개/추천] 이것이 진정한 대가의 연주. 키스자렛(Keith Jarrett) Danny Boy Reviewed by Keunyoung Song on 7:50 AM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