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투르쿠(Truku) 여행(센터, 야경, 투르쿠 대성당, 아우라강)

북유럽 핀란드(Finland) 투르쿠(Truku) 여행 - 2009.01 


핀란드 탐페레에서 교환학생 시절을 열심히 보내고 있던 시절 우연히 지인으로부터 핀란드 투르쿠에서 스웨덴 스탁홀름으로 출발하는 크루즈 티켓을 한 장 얻어 투르쿠로 향하게 되었다. 투르쿠는 탐페레에서 기차로 약 1시간 반 정도 거리에 있는 도시로서 핀란드의 3대 도시 중 하나다.(헬싱키, 탐페레, 투르쿠)




투르쿠 중앙역에 도착하여 센터로 잠깐 나와서 구경을 하였다. 이 도시도 역시 눈이 많은 도시였고 이 때 당시 시간이 2~3시 정도 되었던 걸로 기억이 나는데 어느새 해가 떨어지려고 하고 있다.



위 사진은 투르쿠 대성당 사진이다. 내부는 특별하게 장식된 것이 없어 따로 내부 사진은 올리지 않았다. 사진으로 봤을 때는 작은 성당 같지만 상당한 규모를 자랑하고 있었다.


여기는 투르쿠 중앙 도서관이다. 정말 건물도 깔끔하고 디자인에 정말 신경을 많이 쓴 건물의 느낌을 물씬 받았다. 내부도 굉장히 고급스러워서 저기 가면 공부가 그냥 잘 될 것만 같았다 ㅎㅎ





여기는 투르쿠 시내를 관통하는 아우라(Aura) 강이다. 이곳에서 찍은 야경은 정말 기가 막혔다. 큰 규모의 강은 아니지만 정말 정말 소박한 풍경에 걸음을 멈춰서 한동안 바라만 보았던 것 같다.


이제 투르쿠 항에 도착해서 스탁홀름으로 가는 쿠르즈에 오르기 전이다. 여기서 스탁홀름까지 배를 타면 약 반나절 정도 걸리며 푹 자고 일어나면 스탁홀름에 도착해 있을 것이다. 이 때 사실 스탁홀름 여행은 한 건 아니고 스탁홀름만 찍고 다시 투르쿠로 돌아왔다 ㅎㅎ
스탁홀름 여행은 봄에 날씨가 풀렸을 때 다녀왔으니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영상 보기(Keunyoung Song’s videos)
*YouTube
*Website
*Naver Blog
*Facebook
*NaverTV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악보 구입(Keunyoung Song’s Sheet Music)
*악보집(Song Book)
*개별악보(Sheet Music - Korea)
*개별악보(Sheet Music - Global)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음원 듣기(Keunyoung Song’s piano album)
*AppleMusic
*Spotify
*Melon
*NaverMusic
*그 외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국내 전 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핀란드 투르쿠(Truku) 여행(센터, 야경, 투르쿠 대성당, 아우라강) 핀란드 투르쿠(Truku) 여행(센터, 야경, 투르쿠 대성당, 아우라강) Reviewed by Keunyoung Song on 10:11 AM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