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트3국 라트비아 리가 여행 #2(날씨, 센터, 올드타운, 성피터성당 전망대)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라트비아(LATVIA) 리가(Riga) 여행 #2 - 2009.05


라트비아 리가 여행 두번째 포스팅이다. 다행히 이 날은 날씨가 좋아서 사전에 신청한 워킹투어를 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었다.














위 사진들은 라트비아 센터 사진들이다. 도시 자체는 크지 않지만 여느 유럽의 풍경을 담기에는 충분했다.






리가 올드 타운 내에 있는 광장이다. 규모는 크지 않지만 작은 상점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어 나름의 멋을 보여주고 있다.









위 사진들은 리가 시내 한 가운데 자리 잡고 있는 성 피터 성당(St.Peter) 꼭대기 전망대에서 바라본 리가 전경이다. 정말 어디 엽서나 만화에 나올 것만 같았던 풍경이 내 눈 앞에 펼쳐지니 뭐라 할 말이 없었다. 유럽은 높은 빌딩 없이도 이런 낮은 건물들만으로도 충분히 멋을 낼 수 있는 도시 같다. 정말 예뻤다. 사진으로 내가 느꼈던 감정들을 다 표현하지 못해 아쉽기만 하다.







마지막으로 센터 근처에 있는 공원 사진과 센터 사진 몇 개 더 올리고 포스팅을 마친다. 무언가 크게 대단한 것은 없는 도시였지만 소소한 아름다움이 있던 도시였던 것만은 확실했던 것 같다.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영상 보기(Keunyoung Song’s videos)
*YouTube
*Web page
*Naver Blog
*Facebook
*NaverTV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음원 듣기(Keunyoung Song’s piano album)
*AppleMusic
*Spotify
*Melon
*NaverMusic
발트3국 라트비아 리가 여행 #2(날씨, 센터, 올드타운, 성피터성당 전망대) 발트3국 라트비아 리가 여행 #2(날씨, 센터, 올드타운, 성피터성당 전망대) Reviewed by Keunyoung Song on 12:01 PM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