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밀라노(밀란, Milan) 여행(센터, 밀라노 대성당, 명품쇼핑, 스포르체스코 성, 야경)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이탈리아(Italy) 밀라노(밀란, Milan) 여행 - 2009.05


런던 여행을 마치고 넘어온 곳은 바로 패션의 도시 밀라노이다. 이 도시는 특히 여자들이 좋아하는 도시이다. 왜냐? 쇼핑할 곳이 많으니까 ㅎㅎ 시내 여기저기 각종 명품 샵들이 즐비하게 늘어져 있다. 가난한 배낭여행객인 나한테는 그냥 그림일 뿐.. 

이곳도 다른 여느 이탈리아의 도시 답게 소매치기가 많다 ㅎㅎ 내가 여기서 겪었던 일은 어느 한 아프리칸 이민자가 나한테 오더니 팔찌를 하나 걸어주는 것이었다. 처음에는 싫다고 여러번 거절했으나 공짜라고 하면서 그냥 강제로 채운다. 그리고 나서 10 EUR를 부르는 것이 아닌가? 아니 어이가 없어서.. 계속 안 주고 버티니까 가격이 조금씩 내려간다. 8EUR, 5ERU, 3EUR. 3유로부터는 흥정이 불가능했다. 그래서 그냥 1유로 주고 그 자리를 떠버린 기억이 난다. 여러분들도 유럽 여행 하실 때 조심하시라. 거절할 때는 확실하게 거절하는 것이 이런 사고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것 같다.




여기가 바로 명품샵. 그냥 나는 훝어보고 나왔다. 근데 가게들이 정말 고급지게 생기긴 했다 ㅎㅎ







이탈리아 밀라노의 랜드마크 하면 바로 이 밀라노 대성당 아니겠는가? 밀라노 시내 광장 한 가운데 딱 자리 잡고 있는 성당이다.주변에 명품샵들이 많이 있어 쇼핑하기에도 정말 좋다.



밀라노 여행의 대부분의 시간은 바로 이곳에서 보내게 될 것이다. 그래서 밀라노 사진의 90프로가 여기서 찍은 거다 ㅎㅎ


밀라노 대성당의 내부이다. 여느 유럽의 성당답게 웅장하고 화려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이 성당 인테리어만의 큰 특징을 찾지는 못했다. 아마도 내가 잘 몰라서 그러겠지 ㅎㅎ









다시 한 번 밀라노 대성당과 그 주변 사진들 올려본다.







여기는 시내에 있는 스포르체스코 성으로 밀라노 대성당에서 걸어서 금방 갈 수 있는 거리이다. 밀라노 시내 자체가 그리 크지 않아서 거의 대부분의 명소는 걸어서 다닐 수가 있다.











스포르체스코 성 근처 시내 사진들 몇 개 감상해 보자.









밀라노 대성당과 그 주변 야경 사진이다. 카메라 좀 좋은 것 좀 들고 갈걸.. 원래는 야경이 끝내주는데 내가 가진 사진기로는 이게 다다.. 다음 여행지는 내가 제일 기대하고 기대하던 베니스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영상 보기(Keunyoung Song’s videos)
*YouTube
*Website
*Naver Blog
*Facebook
*NaverTV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악보 구입(Keunyoung Song’s Sheet Music)
*악보집(Song Book)
*개별악보(Sheet Music - Korea)
*개별악보(Sheet Music - Global)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음원 듣기(Keunyoung Song’s piano album)
*AppleMusic
*Spotify
*Melon
*NaverMusic
*그 외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국내 전 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밀라노(밀란, Milan) 여행(센터, 밀라노 대성당, 명품쇼핑, 스포르체스코 성, 야경) 이탈리아 밀라노(밀란, Milan) 여행(센터, 밀라노 대성당, 명품쇼핑, 스포르체스코 성, 야경) Reviewed by Keunyoung Song on 1:01 PM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