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베네치아(베니스) 배낭여행 #1 (리알토 다리, 산마르코 광장, 산조르지오 섬)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이탈리아 베네치아(베니스, Italy Venice) 여행 #1 - 2009.05


이탈리아 밀라노 여행을 마치고 Ryan Air를 타고 도착한 곳은 다름 아닌 전 세계인의 낭만도시 베네치아이다. 이곳은 워낙에 유명한 관광지라 사시사철 사람이 엄청 많은 도시이다. 상업적으로 굉장히 유명한 도시이고 또한 금융업이 발달한 도시이기도 해서 예전부터 많은 상인들이 왕래했던 도시이기도 하다. 도시 전체가 산호 위에 세워진 도시이다 보니 주변 해안 수심이 낮은 편이다. 그래서 가끔씩 바닷물이 역류를 하기도 한다.


이곳은 내가 묵었던 호스텔 사진이다. 사실 베네치아는 섬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외부 육지와 긴 다리로 연결이 되어 있다. 베네치아 섬 안에는 모든 것이 다 비싸다. 그래서 숙소는 육지 쪽에 잡아서 시내버스로 왔다 갔다 했다.



산타루치아 기차역에서 바라본 베네치아의 초입 모습이다. 처음 여기 갔을 때 그 감동이 아직까지 남아 있다.










베네치아는 정말 골목 구석구석이 예쁜 도시이다. 많은 곳이 운하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 어딜 가서 사진을 찍던 정말 운치 있는 그림이 나와준다.









베네치아의 핫 플레이스 중 하나인 리알토 다리에서 바라본 베네치아이다. 여기서 정말 한동안 멍하니 경치 구경 했던 것 같다.



바로 그 유명한 리알토 다리. 여기서 사진 많이 찍고 오세요~




여기는 성 마르코 광장에서 바라본 성 마르코 성당과 그 주변 건물들이다. 실제로는 그 규모가 엄청나다.





여기는 성 마르코 쪽에서 바라본 성 조르지오 섬 모습이다. 베네치아는 여러 개의 크고 작은 섬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성 마르코 섬이 베네치아의 중심에 자리 잡고 있다.






석양이 질 무렵의 성 마르코 섬 주변 모습이다. 정말 운치 있다. 이 때는 혼자 배낭여행객 신분으로 왔지만 꼭 사랑하는 가족을 데리고 다시 와야겠다는 다짐을 한 도시이기도 하다.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영상 보기(Keunyoung Song’s videos)
*YouTube
*Web page
*Naver Blog
*Facebook
*NaverTV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음원 듣기(Keunyoung Song’s piano album)
*AppleMusic
*Spotify
*Melon
*NaverMusic
이탈리아 베네치아(베니스) 배낭여행 #1 (리알토 다리, 산마르코 광장, 산조르지오 섬) 이탈리아 베네치아(베니스) 배낭여행 #1 (리알토 다리, 산마르코 광장,  산조르지오 섬) Reviewed by Keunyoung Song on 1:16 PM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