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팝송소개/추천]요즘 체코 라디오에서 제일 많이 나오는 노래입니다

좋은 체코 팝(Czech Pop) 소개_Marek Ztracený - To se mi libí



요즘 출퇴근을 하면서 체코 라디오를 많이 듣는데 최근 가장 많이 나오는 체코 팝 중 하나인 이 곡을 소개합니다. Marek Ztraceny의 곡으로 신나는 비트가 일품인 곡입니다.

참고로 이 곳 체코 대중음악 분위기는 우리나라나 북미 혹은 영국 쪽과는 완전 분위기가 다릅니다. 주로 밴드곡이 위주를 이룹니다. 제가 소개하는 이 곡도 Marek Ztraceny라는 개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지만 음악 자체는 밴드 음악입니다.

그래서 체코에는 매년 봄~가을 사이에 도시 여기저기서 밴드 공연들이 정말 정말 수시로 많이 열립니다. 저도 맨드음악을 좋아하는지라 제가 살고 있는 도시인 체코 오스트라바에서 시시각각 열리는 밴드 음악들을 자주 감상하는 편입니다.

북미나 영국팝 등에 질리신 분이라면 이 곡 한 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가사는 잘 모르지만 기분 좋아지는 곡인것만큼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영상 보기(Keunyoung Song’s videos)
*YouTube
*Website
*Naver Blog
*Facebook
*NaverTV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음원 듣기(Keunyoung Song’s piano album)
*AppleMusic
*Spotify
*Melon
*NaverMusic
*그 외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국내 전 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체코팝송소개/추천]요즘 체코 라디오에서 제일 많이 나오는 노래입니다 [체코팝송소개/추천]요즘 체코 라디오에서 제일 많이 나오는 노래입니다 Reviewed by Keunyoung Song on 12:20 PM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