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바로 진정한 유튜브 콜라보! (베이시스트 Richard Bona와 온라인 연주자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정말 최고의 온라인 콜라보 중 하나!



최근에 알게 된 엄청난 베이시스트인 Richard Bona입니다. 그는 헝가리 출신으로 개인 앨범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연을 하기도 하죠.

이번에 소개할 콜라보는 무대 위에서 직접 다른 뮤지션들과 주고 받는 연주가 아니라, 그가 올린 베이스 솔로 영상에 유튜브에서 자발적으로 연주자들의 본인의 악기를 얹어 연주의 화려함과 완성도를 더해갑니다.

처음에는 리차드 보나 혼자 솔로로 연주를 하고 얼마 후에 한 드러머가 그의 솔로 영상에 본인의 드럼을 녹음하여 올리게 되고 그 다음에는 아코디언 연주자가 합류합니다.

악기가 하나 하나 더해질수록 뭔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동이 밀려오는 걸 느끼실 수 있을 것이에요. 이것이 진정한 협업의 힘이 아닐까요? 환상의 콜라보 영상 한 번 감상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영상 보기(Keunyoung Song’s videos)
*YouTube
*Website
*Naver Blog
*Facebook
*NaverTV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악보 구입(Keunyoung Song’s Sheet Music)
*악보집(Song Book)
*개별악보(Sheet Music - Korea)
*개별악보(Sheet Music - Global)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음원 듣기(Keunyoung Song’s piano album)
*AppleMusic
*Spotify
*Melon
*NaverMusic
*그 외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국내 전 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1. Richard Bona 베이스 솔로

2. 베이스 + 드럼

3. 베이스 + 드럼 + 아코디언


이것이 바로 진정한 유튜브 콜라보! (베이시스트 Richard Bona와 온라인 연주자들) 이것이 바로 진정한 유튜브 콜라보! (베이시스트 Richard Bona와 온라인 연주자들) Reviewed by Keunyoung Song on 12:56 PM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