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브이로그와는 조금 다른 힐링 여행채널 하나 개설하였습니다.

Sound of Travel 힐링 여행채널을 소개합니다


*Sound of Travel 여행채널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피아니스트 송근영 입니다. 그동안 해외여행하면서 모아두었던 사진들을 어떻게 활용을 해볼까 생각하던 중에 사진첩 형식의 동영상을 만드는게 좋겠다고 한 번 생각해 봤습니다. 고민이 너무 길어지면 아무 일도 안 되는 법. 그래서 되든 안 되든 슬로베니아의 블레드 호수를 시작으로 음악이 있는 사진첩 영상을 만들어 보게 되었습니다.

요즘 여행채널의 대세는 아무래도 창작자 본인이 영상 전면에 드러나 있는 브이로그 형태의 영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런 브이로그 영상들은 이미 좋은 컨텐츠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어떻게 차별화를 해볼까 생각하던 중에 사진첩 형태의 영상을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수련회나 워크샵 후기 감상할 때 항상 접할 수 있는 포맷이죠? 파워포인트에 사진 여러 개 불러와놓고 음악 삽입해서 발표 많이 하지 않았었나요? ㅎㅎ 거기에서 아이디를 얻어서 아예 음악과 사진만 넣어서 여행영상을 만들어 봤습니다.

저는 전문 사진가가 아니라 영상에 찍은 사진들은 전부 스마트폰 및 똑딱이 카메라로 찍은 것들입니다.  너무 사진만 한장씩 넘기니까 밋밋해 보여서 줌인효과를 넣고 제가 직접 연주한 피아노 연주곡을 삽입하니 그래도 조금 그럴듯해 보이네요 ㅎㅎ

여행 브이로그 영상이 아닌 사진 위주로 된 사진첩 형태의 동영상을 보고 싶으시면 한 번 클릭해 보세요. ^^

아래 영상은 이번 겨울휴가 중에 다녀온 독일 드레스덴의 크리스마스 마켓 사진들을 모아놓은 사진첩입니다. 멋진 드레스덴의 크리스마스 마켓 사진 한 번 감상해 보시죠. ^^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영상 보기(Keunyoung Song’s videos)
*YouTube
*Website
*Naver Blog
*Facebook
*NaverTV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악보 구입(Keunyoung Song’s Sheet Music)
*악보집(Song Book)
*개별악보(Sheet Music - Korea)
*개별악보(Sheet Music - Global)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음원 듣기(Keunyoung Song’s piano album)
*AppleMusic
*Spotify
*Melon
*NaverMusic
*그 외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국내 전 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여행 브이로그와는 조금 다른 힐링 여행채널 하나 개설하였습니다. 여행 브이로그와는 조금 다른 힐링 여행채널 하나 개설하였습니다. Reviewed by Keunyoung Song on 12:40 AM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