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2번째 악보집 "너에게 들려주고 싶은 달달한 피아노 플레이리스트" 출간 (2022.05.04)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너에게 들려주고 싶은 달달한 피아노 플레이리스트" 출간 (2022.05.04)



오랫동안 준비해 온 저의 2번째 악보집이 출간이 되었습니다. 국내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번 악보집은 가요와 팝, OST 위주로 구성을 해봤습니다. 이번 악보집의 제목에 맞게 사랑과 관련된 많은 곡들이 수록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결혼식이나 각종 이벤트에서 연주하기 좋은 곡들만 모아봤습니다. 실제로 제가 웨딩 피아노 아르바이트를 할 때 많이 연주했던 곡들이 대부분이라 많은 분들이 많이 좋아해 주셨던 기억이 납니다.

전반적인 난이도는 체르니 30번 이상의 수준은 되어야 크게 무리 없이 연주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달한 피아노 멜로디 한 번 들려주는 것은 어떨까요? ^^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영상 보기(Keunyoung Song’s videos)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악보 구입(Keunyoung Song’s Sheet Music)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음원 듣기(Keunyoung Song’s piano album)
*그 외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국내 전 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저의 2번째 악보집 "너에게 들려주고 싶은 달달한 피아노 플레이리스트" 출간 (2022.05.04) 저의 2번째 악보집 "너에게 들려주고 싶은 달달한 피아노 플레이리스트" 출간 (2022.05.04) Reviewed by Keunyoung Song on 2:19 AM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