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진과 체코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협연 예매하였습니다

 

대한민국의 자랑인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2023년 3월 16일부터 18일까지 체코 프라하에서 체코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공연을 하게 된 소식을 지인을 통해서 들었습니다. 소식을 듣자마자 티켓 예매하러 가보니 진작에 1층 공연장 좌석은 매진이 되어서 부랴부랴 2창 발코니석 3장을 예매하였습니다. 저와 아내, 그리고 딸 아이까지 다 예매하니 1,060 코루나(약 5만 5천원)가 나왔네요. 확실히 2층 발코니석이 1층 좌석보다는 가격이 많이 저렴합니다. 아무래도 사운드적으로도 조금 불리하고 중간 중간 기둥이 있어 시야를 다소 방해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평소에 조성진의 공연을 직접 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기회가 생겼네요. 벌써부터 조성진의 미친 연주를 볼 생각에 가슴이 콩닥콩닥 뜁니다 :D

저는 주로 팝과 뉴에이지를 연주를 많이 해서 그런지 공연도 팝 공연을 많이 보러 다녔습니다. 클래식 연주를 보는 건 정말 오랜만이네요. 혹시 클래식 공연을 많이 다녀 보신 분들이라면 아실 것 같아요. 2층 발코니석은 사운드적으로 연주를 즐기는데 크게 문제가 없을까요? 다행히 2층 발코니석 중간에 예매를 해서 한 쪽으로 크게 치우쳐져 있는 위치는 아닙니다. 

유럽의 공연장들은 공연매너를 굉장히 중요시 해서 특히 옷차림을 매우 신경써서 보는 것 같더라고요. 오랜만에 묵혀놨던 정장 꺼내봐야겠습니다. ^^

공연은 프라하 시내에 있는 Rudolfinum 드보르작 홀에서 합니다. ^^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영상 보기(Keunyoung Song’s videos)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악보 구입(Keunyoung Song’s Sheet Music)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음원 듣기(Keunyoung Song’s piano album)
*그 외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국내 전 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조성진과 체코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협연 예매하였습니다 조성진과 체코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협연 예매하였습니다 Reviewed by Keunyoung Song on 5:47 AM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