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Germany) 쾰른(콜른, Cologne) 여행 #2(센터, 쾰른 대성당 전망대, 날씨, 라인강)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독일 쾰른(콜른) 여행 #2(Germany Colongne) - 2009.06

독일 쾰른 여행의 두번째 날이다. 이 날은 주로 외부 산책 보다는 쾰른 대성당 안과 그 주변 위주로 돌아다녔다. 아래 사진들은 쾰른 대성당 전망대에서 바라본 모습들인데, 아직까지 이때의 감동이 생생하다. 사진으로 그 멋진 풍경을 다 표현하지 못한게 한스럽기만 하다.





쾰른 대성당 전경과 성당 내부 사진이다. 성당 내부의 사진은 아래쪽에 가면 더 있으니 끝까지 스크롤을 내려보시기 바랍니다~



















저 맑은 하늘과 도시의 모습. 가슴이 탁 트이는 것이 정말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었다. 이번 여행 중에 힘든 심신을 여기서 달랬던 것 같다. 라인 강과 그 주변 건물들의 모습이 아주 조화롭다. 쾰른에 갈 일이 있으면 꼭 이 곳 쾰른 대성당 전망대로 오르기를 바란다. 절대 돈이 안 아깝다. 엘리베이터와 계단 2가지 방법이 있는데 돈 없는 가난한 배낭여행객은 무조건 계단이지 ㅎㅎ 다리가 그렇게 아프진 않으니 꼭 걸어서라도 올라가 보기를 바란다.








잠시 성당 밖으로 나와서 라인강에서 바라본 쾰른 센터와 쾰른 대성당을 다시 한 번 카메라에 담아 보았다.





쾰른 대성당 주변 광장의 모습이다. 그냥 잔디밭 위에 돚자리 펴놓고 맥주 한 잔 마시면서 맑은 하는 처다보는 그것이 바로 행복 아니겠는가 ㅎㅎ













이곳은 쾰른 대성당 내부의 모습이다. 가이드 투어도 있지만 사실 들어도 잘 몰라 신청하지 않았다. 내가 지금도 후회하는 것이지만 유럽 여행을 하면서 가장 후회 했던 것이, 유럽 역사를 좀 더 공부해 보고 올 걸 이라는 후회였다. 정말 유럽은 도시 곳곳이 보전이 정말 잘 되어 있다. 대부분의 도시들이 Old Town과 New Town으로 나눠져 있어 역사가 있는 건물들은 주로 Old 타운에 몰려 있다. 이렇게 살아 있는 역사를 눈 앞에 두고 그 곳 역사를 잘 몰랐다는 게 아직까지 후회가 많이 된다. 지금에 와서 열심히 유럽 역사 관련된 책을 읽고 있지만 그래도 좀 더 빨리 읽어 봤을걸 하는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나보다.

다음 여행지는 쾰른의 바로 이웃 도시인 뒤셀도르프이다. 다음 편도 기대해 주세요~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영상 보기(Keunyoung Song’s videos)
*YouTube
*Website
*Naver Blog
*Facebook
*NaverTV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악보 구입(Keunyoung Song’s Sheet Music)
*악보집(Song Book)
*개별악보(Sheet Music - Korea)
*개별악보(Sheet Music - Global)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음원 듣기(Keunyoung Song’s piano album)
*AppleMusic
*Spotify
*Melon
*NaverMusic
*그 외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국내 전 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독일(Germany) 쾰른(콜른, Cologne) 여행 #2(센터, 쾰른 대성당 전망대, 날씨, 라인강) 독일(Germany) 쾰른(콜른, Cologne) 여행 #2(센터, 쾰른 대성당 전망대, 날씨, 라인강) Reviewed by Keunyoung Song on 11:14 AM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