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카고 배낭여행 #1(오헤어 공항, 다운타운, 시어즈 타워, 밀레니엄 파크, 쉐드 아쿠아리움)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미국(USA) 시카고(Chicago) 여행 #1 - 2007.05


세계에서 제일 큰 공항이 어디일까? 2006년 조사 당시에는 바로 시카고 오헤어 공항이었다. 지금은 오헤어 공항 보다 큰 공항이 많지만 그 당시에는 독보적인 규모였던 공항이다. 시카고 외곽에 있는 이 공항은 총 3개 터미널로 이루어져 있고 활주로 규모와 터미널 크기 면에서 세계 제일을 자랑한다. 그렇다고 시설이 좋은 건 아니었다 ㅎㅎ 겁나 크기만 했다 ㅎㅎ
시카고는 내가 캐나나 워킹 홀리데이 비자를 받고 캐나다 땅을 밟기 전에 잠깐 들른 도시이기도 하다. 이번에 와서야 제대로 여행을 하게 되었다.


저 멀리 제일 높은 건물이 시카고의 랜드마크인 시어즈 타워이다.












시카고 다운타운 사진들이다. 이 때 날씨가 그닥 좋지 않아서 사진이 예쁘게 안 나왔던 것 같다. 시카고도 미국의 대도시 중 하나라 사람도 많고 건물도 정말 높고 규모도 컸다.






이곳은 시카고 다운타운 한 가운데 위치한 밀레니엄 파크이다. 저 큰 은색 콩이 보이는가? ㅎㅎ 그 앞에서 사진 한 장 찍어보았다 ㅎㅎ




사진에서 보이는 이 커다란 두개의 원통으로 된 건물은 바로 주차장이다. 처음에 창문이 없어서 한참을 봤는데 바로 주차 타워였던 것이다 ㅎㅎ





다운타운 사진 몇 개 더 감상해 보자.











이 사진들은 시카고 아쿠아리움인 쉐드(Shedd) 아쿠아리움에서 바라본 시카고 다운타운 전경이다. 엄청나지 않는가? 미시건호를 배경으로 찍은 이 시카고는 정말 끝내줬었다.





바로 이곳이 Shedd 아쿠아리움이다. 시카고에 갔다면 반드시 들려야 할 곳 중 하나이다. 이 곳 돌고래 쇼는 세계적으로 규모가 큰 것으로 유명하다.






다시 시카고 다운타운 사진 몇 개 더 감상하면서 이번 포스티을 마치려고 한다.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영상 보기(Keunyoung Song’s videos)
*YouTube
*Website
*Naver Blog
*Facebook
*NaverTV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악보 구입(Keunyoung Song’s Sheet Music)
*악보집(Song Book)
*개별악보(Sheet Music - Korea)
*개별악보(Sheet Music - Global)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음원 듣기(Keunyoung Song’s piano album)
*AppleMusic
*Spotify
*Melon
*NaverMusic
*그 외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국내 전 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미국 시카고 배낭여행 #1(오헤어 공항, 다운타운, 시어즈 타워, 밀레니엄 파크, 쉐드 아쿠아리움) 미국 시카고 배낭여행 #1(오헤어 공항, 다운타운, 시어즈 타워, 밀레니엄 파크, 쉐드 아쿠아리움) Reviewed by Keunyoung Song on 12:42 PM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