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가스(라스 베이거스) 배낭여행 #3(그랜드캐년, 후버댐, 1일 투어)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미국(USA) 라스베가스(Las Vegas) 여행 #3 - 2007.05


라스베가스 여행 중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르 그랜드캐년일 것이다. 라스베가스의 각 호텔이나 구글에서 "One day Grand Canyon trip"을 치면 관련 여행사가 정말 많으니 꼭 다녀오기를 바란다. 오히려 혼자 차끌고 가는 것보다 이게 훨씬 싸다. 중간에 밥을 주는 여행사가 있어 나는 밥 주는 여행사 통해서 갔다 왔다 ㅎㅎ








본격적으로 그랜드캐년에 도착하기 전에 잠깐 들른 곳은 그 유명한 후버댐. 그 규모가 정말 엄청나다. 워낙 미국에서 중요한 시설이기 때문에 이 댐을 통과하는 모든 차량은 경찰의 검색을 받는다. 경찰이 긴 거울을 들고 차량 밑에 폭탄이 설치되었는지도 확인을 했다. 이곳에서는 20분 정도 짧게 머물고 바로 그랜드캐년으로 고고~























이번 여행 포스트는 별달리 할 말이 없다. 저 엄청난 자연의 경관 앞에 한없이 작아진 나를 발견하고 그 자연 속에 푹 빠졌다가 온 것 같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는 이곳에서 트랙킹을 하리라고 다짐하고 다시 라스베가스 행 관광버스에 올라탄다.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영상 보기(Keunyoung Song’s videos)
*YouTube
*Website
*Naver Blog
*Facebook
*NaverTV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악보 구입(Keunyoung Song’s Sheet Music)
*악보집(Song Book)
*개별악보(Sheet Music - Korea)
*개별악보(Sheet Music - Global)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음원 듣기(Keunyoung Song’s piano album)
*AppleMusic
*Spotify
*Melon
*NaverMusic
*그 외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국내 전 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미국 라스베가스(라스 베이거스) 배낭여행 #3(그랜드캐년, 후버댐, 1일 투어) 미국 라스베가스(라스 베이거스) 배낭여행 #3(그랜드캐년, 후버댐, 1일 투어) Reviewed by Keunyoung Song on 11:49 AM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