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 맨하탄 배낭여행 #2(다운타운, MOMA, 록펠러센터, UN본부, 차이나타운)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미국(USA) 뉴욕 맨하탄(New York Manhattan) 여행 #2 - 2007.05


미국 뉴욕 맨하탄 여행의 둘째날이다. 이 날은 뉴욕 현대미술관(MOMA:Museum of Modern Art) 위주로 방문을 했었다. MOMA는 한국 사람들한테도 많이 알려진 박물관 답게 그 규모와 전시품들도 엄청났다.


내가 캐나다 토론토에서 생활하면서 많이 봤던 쇼 중 하나였다. 물론 다 알아듣지는 못했지만 정말 재미있게 봤었던 기억이 난다.





뉴욕 맨하탄 다운타운 사진 몇 개 올려본다. 이 날도 날씨가 무지하게 좋아서 그냥 셔터를 누르는 대로 엽서가 되는 기적이 마구 벌어졌었다 ㅎㅎ

























위 사진들은 MOMA에서 찍은 사진들이다. 여기서만 수백장의 사진을 찍었는데 대표적인 사진만 몇 개 올려본다. 특히 이곳은 백남준 작품도 전시가 되어 있어서 이곳을 방문하게 되면 꼭 챙겨서 보기를 바란다.




뉴욕 맨하탄 다운타운 사진 몇 개 더 올려본다.



여기는 그 유명한 록펠러 센터이다. 록펠러 재단은 사실상 미국 정계 및 재계를 움직이는 가문이다. 한 때 이 건물이 일본 기업에 넘어가서 미국의 자존심을 한껏 구겼던 적도 있었다.





여기는 Met Life 본사 건물과 그 주변 사진들이다.



이곳은 바로 그 유명한 UN본부이다. 근처에 뭐 특별한 게 있을 줄 알았지만 그다지 볼 곳은 많이 없었던 것 같다.









뉴욕 맨하탄 다운타운 사진 몇 개 더 올려본다.







마지막으로 뉴욕 차이나 타운 사진들 올려본다. 뉴욕 여행 하면서 3번이나 여기 와서 밥을 먹었다. 얘기 듣기로는 미국에서 샌프란시스코 차이나타운 다음으로 큰 차이나타운이라고 들었다. 뉴욕에서 찍은 사진이 워낙 많아서 아직도 포스팅할 거리들이 많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주세요~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영상 보기(Keunyoung Song’s videos)
*YouTube
*Web page
*Naver Blog
*Facebook
*NaverTV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음원 듣기(Keunyoung Song’s piano album)
*AppleMusic
*Spotify
*Melon
*NaverMusic
미국 뉴욕 맨하탄 배낭여행 #2(다운타운, MOMA, 록펠러센터, UN본부, 차이나타운) 미국 뉴욕 맨하탄 배낭여행 #2(다운타운, MOMA, 록펠러센터, UN본부, 차이나타운) Reviewed by Keunyoung Song on 12:03 PM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