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보] 예민 아에이오우_차분한 K-POP 피아노 연주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K-POP 연주_예민의 아에이오우



*악보(Sheet Music)
- Korea : https://www.mapianist.com/sheet/56259
- Japan : www.kokomu.jp/sheet-music/18463
- Global : https://www.mymusicsheet.com/keunyoungsong/32069


이 시대에 세상에 때묻지 않은 아티스트를 한 명 뽑으라고 하면 저는 주저 없이 예민을 뽑을 겁니다. 그의 성품과 순수함은 그의 곡에서도 물씬 묻어나고 있죠. 이 곡뿐만 아니라 예민의 산골소년의 사랑 이야기는 그의 순수함의 절정에서 나온 곡인 것 같습니다.

이 곡도 예민이 만든 노래입니다. 동요가 아니라 가요지만 동요로도 정말 많이 불리고 있는 곡입니다. 가사도 쉽고 멜로디도 그만큼 쉽습니다. 같은 멜로디가 여러번 반복되지만 신나는 분위기 때문인지 쉽게 질리지도 않습니다.

이 곡을 연주할 때는 붙점에 조심하셔서 연주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곡의 특징이 들을 때는 쉬워보이는데 막상 악보를 보고 치려고 하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충분히 귀로 듣고 리듬을 익혀놓으시면 훨씬 연주하기가 수월하니 참고 바랍니다.

여러분의 즐거운 음악생활을 응원합니다. 들으시고 연주하시면서 많은 쉼과 위로를 얻기를 바랍니다.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영상 보기(Keunyoung Song’s videos)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악보 구입(Keunyoung Song’s Sheet Music)

-피아니스트 송근영의 음원 듣기(Keunyoung Song’s piano album)
*그 외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국내 전 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악보] 예민 아에이오우_차분한 K-POP 피아노 연주 [악보] 예민 아에이오우_차분한 K-POP 피아노 연주 Reviewed by Keunyoung Song on 2:06 AM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